GPT

GPT 스토어 사용방법 및 nnnln의 챗봇 찾기

nnnln 2024. 6. 15. 11:50
반응형

GPT스토어가 처음 생겼을 때 iamtp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가 서버 관련해서 여러가지 문제가 있어서 잠시 중단했었다. 이제 nnnln이라는 이름으로 gpt스토어에 다시 올리기 시작했다. 그 당시에 최대한 아이디어를 짜내며 만들었던 90여개의 맞춤형 챗봇들은 지금 생각해보면 많이 부족하게 만들었다. 왜냐하면 그 때의 GPT는 현재 GPT성능보다 한국어를 이해하는 성능이 훨씬 낮았다. 그래서 챗봇이 내가 명령하는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했었는데, 지금은 GPT의 한국어 이해도가 많이 좋아져서 그럴 필요가 없고 아이디어 짜내는데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nnnln의 GPT스토어는 여기이다. 보러가기

 

View the GPTs created by nnnln.com | GPTStore.AI

nnnln.com created 13 GPTs

gptstore.ai

무료인가?

무료이다. 과거에는 20달러를 내고 사용하는 유료 사용자들만 사용가능했었는데 이제 누구나 무료사용이 가능하다.

 

사용방법

View the GPTs created by nnnln.com | GPTStore.AI

 

사용자들은 위 링크에서 업로드 되어있는 GPT들 중에 사용하고 싶은 GPTs를 클릭하여 Try ~~ 버튼을 누르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 2

ChatGPT에 접속한 후에 왼쪽 사이드바의 Explore GPTs를 클릭 - Search GPTs에서 @nnnln.com을 입력 후에 원하는 GPTs를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 설명

사이드 바의 Explore GPTs 클릭
검색창에 @nnnln.com 입력
By nnnln.com의 GPTs 목록이 나타난다

 

계획

  • 챗봇들은 일주일에 5개 이상 제작된다.
  • 이미 업로드된 챗봇은 대답의 오류가 발견되면 학습 프롬프트가 알맞게 수정된다.
  • 기존 챗봇과 비슷하지만 더 나은 기능이라고 판단되는 챗봇이 생각날 경우 새롭게 제작된다.
  • 두 종류의 챗봇이 업로드되는데, 하나는 영어로 이루어진 다국어 전용 챗봇이며 하나는 한글제목으로 작성된 한글 특화 챗봇이다.

혹시나 당장 간편하게 사용하려는 도구가 있다면 nnnln 홈페이지의 유틸리티, 게임 메뉴에서 다양한 도구들을 올리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

반응형

'G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바른 정보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챗봇  (0) 2024.06.24
사주팔자 챗봇 - 명리학 기반  (0) 2024.06.20
어려운 말로 바꿔주는 GPT  (0) 2024.06.18
쉬운 말로 바꿔주는 GPT  (0) 2024.06.18